CT 검사는 X선을 이용하여 인체의 횡단면 상의 영상을 획득하여 진단에 이용하는 검사이며 복부, 뇌, 두경부, 부비동, 간, 심장, 흉부, 척추 등의 부위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검사자의 체형과 검사 부위에 따른 최적의 X선량을 자동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검사 시 받는 피폭량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CT 검사에서는 보다 정확한 진단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조영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t-Panel Detector(FPD)를 채용한 디지털 X선 촬영 장비로, 고감도와 낮은 수준의 노이즈 레벨을 구현하여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방사선 영상을 위해 설계된 고해상도 System으로 영상처리 시간이 매우 짧아서 고객이 대기시간이 짧으며, 영상의 재구성이 가능해 정확한 판독과 진단이 가능합니다.
골밀도 측정 검사란, 뼈의 단층촬영을 통해 골밀도를 측정하는 검사로 골다공증 진단에 이용됩니다.
골밀도가 어느 정도 이하로 떨어질 경우 골절이 발생하게 되며 골다공증의 조기 진단 및 예방에 도움을 주는 장비입니다.
낮은 방사선 피폭 양으로 척추와 고관절을 측정하여 골밀도 측정을 하게 됩니다.
엑스선 영상 장치로 조영제를 섞은 음식물을 삼킨 후 구강, 인두, 식도로 넘어가는 과정을 관찰함으로써 삼키는 과정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검사 장비입니다.
고해상 카메라로 왜곡 없이 세밀하고 깨끗한 영상으로 최상의 영상진단 환경을 제공하여 정확한 검사와 진료가 가능합니다.